강남쩜오/쩜오 임팩트.크크.더글로리VS라이징.에프원(F1)

강남쩜오/쩜오 임팩트.크크.

더글로리VS라이징.에프원(F1)

 

오송 지하도 사건으로 인해서 많은 사람들 슬픔에 잠겼어요. 사실 이런 일들은 일어나지 말아야하는 문제입니다. 사회간접자본의 미투자로 인한 사건인데, 선진국에서는 볼 수 없는 사건이기도 하죠. 미리 예방을 충분히 했어도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사망하지 않았을 거라고 뉴스보도에서 봤는데 사실 큰 공감을 하고 있습니다. 작년에 이태원사건으로 인해서 많은 분들이 힘들어하셨는데 이렇게 또 말도 안되는 사건사고가 발생하니 아마도 한국은 아직도 개발도상국에 가까운 나라가 아닐까 생각을 해보기도 하네요. 그냥 몸집만 큰 그런 느낌이죠. 더이상은 없어야 할 사고들입니다.

덧붙여 오늘은 묻지마 살인또한 일어났어요. 증오범죄도 아니고 평소에 원한을 가지고 있던 사람에 대한 복수도 아니고 그냥 사람을 죽인 겁니다. 사고 후 대처도 굉장히 미흡하던데 엄벌을 내리는 건 물론 내부적인 시스템에 대한 부분도 충분히 바꾸어 나가야할 사안이잖아요. 사람을 죽인 사람들이 길거리에 활보하고 또 같은 살인을 하는건데..이런 사람들에 대한 부분은 출소 후에도 철저하게 관리가 되어야 한다고 생각을 합니다..아직 장마가 끝나지 않았는데 8월까지는 긴장을 풀지말고 조심해야할 것 같아요 날이 더우니까 서로 배려하는 마음을 가졌으면 합니다.

강남쩜오/쩜오 임팩트.크크.더글로리VS라이징.에프원(F1)..등등 사실 강남에는 쩜오 가게들이 넘칩니다. 사실 이러한 쩜오 가게들이 강남에 가장 많이 분포가 되있다고 생각을 하시면 됩니다. 손님도 많고 아가씨도 많고, 그렇기 때문에 매일 많은 분들이 방문하고 정말 기억하기도 힘든 아가씨들이 매일 같이 왔다갔다 합니다. 기존 다이는 아가씨들은 물론이고 신규 아가씨들을 비롯해 다른 곳에서 점프하는 아가씨들까지 다 합치면 하루 이동하는 사람들만 해도 어마어마하죠. 사실 술집이라는 곳은 절간같은 분위기보다 이렇게 정신없아야 다들 돈을 벌어가는 구조인겁니다.

정신없이 바빠야하고 내가 어떻게 시간을 보냈는지도 정확하게 알아야 호주머니가 두둑해지는거죠. 바쁘지 않으면 다들 굶어죽는 겁니다. 그래서 하루 출근하고 그냥 가만히 있으면 시간이 가지도 않아요. 마담도 손님이 많아야 정신없이 시간이 가고 돈을 벌고, 아가씨도 손님 없고 초이스 안되서 대기실에 가만히 있으면 시간이 안 갑니다. 핸드폰 하고 있다고해도 뭐 특별하게 볼 것도 없잖아요. 그냥 심심해서 죽습니다. 방을 들어가서 일을 하고 있으면 시간도 빨리가고 기분도 좋고 뭐라도 나올 수 있는게 있으니까 좋은거죠..어디든 팡팡 터져야 돈을 벌거나 잼있게 노는 겁니다.

지금 현재 가장 장사가 잘되는 가게는 구구단,인트로,라이정 정도가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사실 다른 가게들 보다 이러한 쩜오가게들이 방 수도 많고 애들도 많습니다. 또한 부장들이 아가씨들을 올리려고 하는 노력도 더 강하고 수입 체계도 능력제라 일을 하지 않으면 안되는 구조예요. 그렇기에 다들 열심히 삽니다. 월급 따박따박 받고 츄라이도 안보는 부장들도 있지만 열정적으로 일 하는 사람들이 더 많아 손님들 입장에서는 다양한 친구들을 볼 수 있어서 좋은거죠. 물론 성장하고 배우고 바쁘면 텐프로로 가는건 국룰이구요. 쩜오는 구구단,인트로,라이징 중 다니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