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프로 인스타,메이비,미슐랭,플렉스 문의
24시전화요망/부재중 문자!
요즘은 텐프로가 예전에 비해서 많이 늘어났어요 정말 4,5정도 유지하면서 이쁜 친구들을 위주로 운영하며 전성기를 달리던 시기도 있었는데 지금은 사실 중하위권 친구들은 텐프로 아가씨라 불리기에도 좀 민망한 면이 있습니다. 가게 부장들을 포함해서 멤버들까지 외부 아가씨들을 영입하는 과정에서 명단을 채우기 위해서 그냥 막 밀어넣는 가게도 보이고 전혀 경험이 없는 아가씨를 바로 투입시켜서 일을 시키는 가게 관리자들도 많아요. 예전이랑 지금이랑 가게를 운영하는 주체들이 상황이 많이 달라지고 생각하는 것과 방식 자체가 많이 바뀌어진 것도 이제는 사실이니까요
텐프로 방문하시고 싶은 분들은 편하게 연락을 주세요. 사실 손님이나 아가씨 모두 텐프로는 가고 싶은데 루트가 없어서 못 가는 경우가 아주 많습니다. 일단 텐프로 같은 경우는 아무래도 초객,신규 손님을 받는게 무리가 있기 때문에 그런 경향이 심하거든요. 잘 알지도 못하는 손님을 받아서 가게에서 망신 당하고 혹시나 모를 결재에 대해서 문제가 생길 가능성이 많기 때문에 로딩으로 손님을 받는건 하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다들 소개소개로 방문을 하고 있어요. 세상이아무리 바뀌었다고 해도, 지금 인터넷 시대라고 해도 면이 없는 손님은 받지 않습니다. 모든 가게가 그래요.
그렇기 때문에 보증금 제도에 대해서 이야기를 드리는 겁니다. 보증금이라는 표현보다는 그냥 선결재라고 생각을 하시면 더 쉬워요 방문은 하고 싶은데 손님으로써 족보는 없고 그렇다고 전혀 일면식이 없는 마담과 원래부터 친한 사이라고 어색해하면서 오픈을 하기에는 좀 힘든 부분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가장 민감한 주대나 티씨 부분을 먼저 정리하고 방을 진행하는게 서로에거 좋은 상황인거라 생각이 들어요. 그렇지 않으면 오해를 불어일킬 수도 있고 문제가 생길 가능성이 높습니다. 술집에는 좋은 손님도 많지만 그렇지 못한 손님들이 더많고 인터넷은 더욱이 그러합니다.
술집을 조금이라도 다녀보신 손님들은 텐프로 같은 경우 거의 돈지랄을 한다고 생각을 하시면되요. 어차피 아가씨들 꼬시러 가는거고 돈을 쓰지 않으면 뼈속까지 아가씨인 텐프로 언니들을 데리고 놀기에는 그리 쉽지가 않습니다. 어차피 손님들 대부분이 밖에서 아가씨 만나려고 하는건데 몇 번 묶어줄 수도 없는 상황이라면 텐프로는 사실 놀기가 그리 쉽지가 않습니다. 그러기 때문에 보통 인터넷으로 방문하는 손님들 대다수가 텐프로 보다는 좀 더 만만하면서도 사이즈가 좋은 언니들과 즐길 수 있는 쩜오를 선호하는 것도 사실이니까요. 그리고 룸돌이가 아니면 텐프로는 별 감흥이없습니다.
술집에서 돈을 쓰는 게 거의 재미인 사람들이 다니는 곳이기도 합니다. 돈 몇 푼에 벌벌 떨면서 술집 다니는 사람들은 사실 방문하기가 좀 힘든면이 있어요. 지금 텐프로 같은 경우는 룸비만 해도 40만에 육박 합니다. 아가씨 묶는 비용도 청구하는 비용이 320이죠. 거기다 그 이 아가씨들 몇명 넣고 돌리다보면 상상이상의 금액이 청구가 됩니다. 그 모든 것들을 감당할 수 있는 손님들은 몇 없죠. 그러니 지금 손님들이 많이 줄었고 서로 나누어 먹기를 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새로운 손님의 유입은 그만큼 어렵다는거죠. 가게가 많아지면 아가씨는 좋지만 손님입장에서는 별 내용이 없어요.
텐프로 미슐랭.인스타.메이비
문의전화 010 5248 8355